Home > News > 북한의 도발 위험성 키우는 식량난

북한의 도발 위험성 키우는 식량난

2024-11-27 19:34:56

사과를 받으라는 말은 절대 아니었다.

이들은 자신이 자녀를 낳으면 그 자녀도 안 행복할까 봐 두렵다고 한다.그는 아이들에게 한계와 규율을 가르치는 ‘훈육이란 말 역시 오해해선 안 된다고 했다.

북한의 도발 위험성 키우는 식량난

그는 아이의 뜻을 오냐 오냐 받아주고 ‘금이야 옥이야 키우면 절대 안 된다.그런데 여기서 또 오해하면 안 된다.부모와의 관계를 바꾼다.

북한의 도발 위험성 키우는 식량난

그러면서 그가 주장하는 ‘공감과 ‘이해가 ‘허용과 같은 개념으로 오해받고 있다며 안타까워했다.부모가 자신을 사랑했다는 건 알지만.

북한의 도발 위험성 키우는 식량난

기본적으로 아이에게 ‘상대방만 너를 배려하고 이해할 수는 없어.

당장은 잘못된 행동을 멈추게 할 수 있겠지만 그런 식으로는 옳고 그름을 제대로 가르칠 수 없다는 것이다.이런 발달 과정에서 겪는 어려움을 정상·비정상으로 나누는 건 위험한 생각이다.

잔소리를 받아들일 때 쓰는 신경회로가 따로 있기 때문에 잔소리한다고 집중력이 좋아지는 게 아니다.한국 사회의 심각한 병리 현상이 불거질 때마다 그의 이름이 오르내린다.

공감과 훈육은 반대 개념이 아니다.그 연령 대부분의 아이가 하는 일은 해야 하고.






Copyright © Powered by     |    이하이 갤러리|북한의 도발 위험성 키우는 식량난    |    sitemap

달러화, 무역협상 우려 속 혼조아들 학교폭력 논란 “가해자 용서 못해” “부모로서 대처 잘못”현대페이, Hdac 블록체인 기반 신사업 확대월가 인재들 가자, 가상화폐 시장으로글로벌 주간 경제지표와 연설일정포시에스(189690) 2016.02.18 탐방보고서기프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가상화폐 기부 협약기프토,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가상화폐 기부 협약모트캐피털 "다우·S&P500, 올해 가장 중요한 시험 직면"올해 1분기 美기업 순익 전망 갈수록 악화…1.9% 하락 예상캐나다 달러, 1월 고용 '깜짝' 호조 강세막내 꼬북'이지'매년 개정되는 세법… “꼼꼼히 확인해야 절세”‘이승만 정부’ 농지개혁을 일본, 대만도 했다?…오해와 진실은1[여론조사] “민주당 공천, 공정하지 않다” 53%, ‘공정’ 평가의 두 배바이낸스랩스 블록체인 남발 고민해야…건전한 생태계 조성에 힘쓸 것“은행원 월급 보니”…임원 연봉 5억, 직원 퇴직금 9억 어디?4분기 연속 매출 감소한 애플…‘AI 아이폰’ 신무기 내세울까"저 못해요"…팬서비스 좋기로 소문난 손흥민, 사인 거절한 이유바이든의 일자리 자랑이 부럽다투자전략 및 시황(’24년 2월 23일)우수와 경칩 사이, 봄이 오는 소리뉴욕증시, 미·중 무역협상 우려 고조 하락 출발‘이재명 표결’반란은 혁신요구다영화 '듄: 파트2' 내한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오리콤(010470) 2016.02.24 탐방보고서픽텟 "미 금리 인상 중단에 EM 통화 표기 채권 매력 높아져"美테더, 토큰 2억5천만개 신규발행…비트코인 가격 향방은?우크라이나 전면 침공 1주년…대러 제재에 미온적인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