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 전공의 벌써 8000명 병원 떠났다…“직업 선택 자유 존중받아야”

전공의 벌써 8000명 병원 떠났다…“직업 선택 자유 존중받아야”

2024-11-27 19:52:41

1년이 지난 오늘 우크라이나는 거세게 반격해 러시아군이 점령했던 영토의 절반 이상을 되찾았다.

그것이 우리가 국제법에 따라 평화를 구축하기 위해 계속 협력하는 이유다.동맹국을 선택할 권리와 국경을 보호할 권리가 있다.

전공의 벌써 8000명 병원 떠났다…“직업 선택 자유 존중받아야”

우리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일으킨 전쟁을 단호하게 반대하는 대다수 유엔 회원국들의 연대에 동참하고.우리는 민주주의와 정의·자유를 위해 분연히 일어나고.가난한 나라를 포함한 세계 식량 공급 문제를 야기했고.

전공의 벌써 8000명 병원 떠났다…“직업 선택 자유 존중받아야”

민간인을 공격하는 행위는 전쟁 범죄이기에 우리는 가해자들에게 책임을 묻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유엔우크라이나조사위원회의 2022년 10월 보고서에 이번 전쟁의 끔찍한 단면이 드러났다.

전공의 벌써 8000명 병원 떠났다…“직업 선택 자유 존중받아야”

우크라이나의 주권과 영토 방어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정의롭고 지속 가능한 평화를 위한 가장 빠르고 유일한 길이다.

우리는 젤렌스키 대통령의 고무적인 리더십에 따라 조국을 수호하며 놀라운 헌신·용기·결단력을 보여준 우크라이나 국민과 군에 경의를 표한다.우크라이나의 주권과 영토 방어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 정의롭고 지속 가능한 평화를 위한 가장 빠르고 유일한 길이다.

유엔 헌장 수호를 위해 유엔 총회에서 원칙적인 입장을 취하는 것도 포함한다.러시아의 잔혹하고 전면적인 침략이 시작된 이래로 세계는 우크라이나 국민의 놀라운 힘과 용기를 목격했다.

1년 전 오늘 러시아군 탱크들이 우크라이나 국경을 넘어 물밀듯이 쳐들어와 민간인을 향해 포탄을 떨어뜨렸다.국제사회는 독재적인 불량배들이 단지 강하다는 이유로 이웃을 강요하거나 침략하는 행위를 용인하면 안 된다.






Copyright © Powered by     |    이하이 갤러리|전공의 벌써 8000명 병원 떠났다…“직업 선택 자유 존중받아야”    |    sitemap

코스피, 외국인 매도에 하락전환…장중 2600선 무너져북미회담 금융시장영향은한경기업경영지원본부체인파트너스, 가상자산 활용 국제송금 특허권 취득빗썸, 자금세탁 방지시스템 구축…안전한 거래 환경 조성위기의 삼성금융계열사독립운동부터 산업화까지, 한국현대사 거봉들강병진 해시드 법무팀장 가상자산 진흥법 추가로 마련돼야유로존 올해 성장률 전망치 0.8%로 하향日 스가 총재 당선에 뒤에서 웃는 비트코인 투자자들, 왜?업비트, 태국 진출 잰걸음…디지털 산업 예비 허가 획득법제화 앞둔 가상자산…업계 적극적 참여·공조 필요빗썸,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전달08. "금리인하는 해악…연준, 3년 전에 인플레 오판하지 않았나"9월 들어 손실 본 中 채권 펀드 '수두룩'…대량 환매 가능성 촉각업비트, 특금법 대비 자금세탁방지 시스템 개발 마쳐오리진 프로토콜,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십 체결[뉴욕유가] 공급 부족 우려에도 재고 증가에 하락[뉴욕 마켓 브리핑](9월14일)“중동 긴장은 불안한 평온”…4월 상승분 거의 되돌려[오늘의 유가]英 7월 산업생산 전년비 0.4%↑…예상치 하회(상보)한경글로벌마켓 유튜브JP모건 "퍼스트리퍼블릭, 예상보다 많은 예금 보유"웁살라시큐리티, 과기부 주최 AI 데이터 가공 지원사업 선정강병진 해시드 법무팀장 가상자산 진흥법 추가로 마련돼야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조국, 부산·대구·광주 찍고 서울업비트, 특금법 대비 자금세탁방지 시스템 개발 마쳐비구이위안, 채권 지급 연장 소식에 주가 4%대 강세빗썸 이정훈 의장 재산국외도피 혐의는 사실무근